맛있는 간식/국내

대전 월평동 : 이마트트레이더스월평점 어묵방앗간&수제핫도그, 옛날핫도그

꾸르륵꾸르륵 2024. 8. 1. 09:10
728x90

나는 지금, 꾸르륵꾸르륵

나는 지금 배가 고파! 맛있는 걸 먹자

 

안녕하세요!

대전광역시 서구 월평동에 위치한 이마트트레이더스월평점에 다녀왔습니다!

마트로 장을 보러 갔는데 지하 1층에 핫도그 매장이 생겨 먹어봤습니다!

수제핫도그

- 주소 : 대전광역시 서구 한밭대로 580 트레이더스 홀세일클럽 월평점

            (월평동 510)

            월평역 2번 출구에서 166

< 2024.08.01 >

수제핫도그


이마트트레이더스핫도그

오랜만에 장을 보러 트레이더스에 다녀왔습니다!

지상1층에서 지하 2층으로 내려오자마자 보이는 핫도그 매장!

장을 보는라 체력소모를 해서인지 조금 출출했는데 먹어오겠습니다!

핫도그

핫도그 종류가 많이 있습니다!

가격은 동일합니다!

회오리감자, 옛날핫도그, 야채핫도그, 옥수수핫도그, 등등 다양한 종류의 헛도그가 있습니다!

옛날핫도그

저는 옛날 핫도그를 주문했습니다!

설탕핫도그

핫도그를 주문하니 튀기는 데에 시간이 좀 걸렸습니다!

핫도그가 나오면 설탕 묻히는지 확인 후 직원분께서 설탕을 묻혀주십니다!

물론! 소스도 직원분께서 직접 해주셨습니다!

저는 케찹많이와 머스트타드, 설탕으로 주문했습니다!

핫도그에는 설탕이 묻어야 맛있죠!ㅎㅎ

핫도그

한입 먹을때마다 소시지와 치즈가 번갈아 나와 너무 맛있는 핫도그였습니다!

명랑핫도그 2개 먹을 때 이 핫도그 1개면! 충분합니다!ㅎㅎ

치즈와 소세지 조합 너무 맛있었습니다!

장 보면서 먹는 핫도그 맛은 정말 최고였습니다!


나는 지금, 꾸르륵꾸르륵

오늘 잘~ 먹었습니다!

별점

728x90